본문 바로가기

12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샤마임 2023. 12. 27.
반응형

2023년 12월 31일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하나님의 역사의 주관자요 통치자이십니다. 한 해 동안 저희를 이끄시고 붙드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2023년을 마무리하며 하나님께 마지막 주일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하고 새해에도 인도하실 것을 감사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2023년 12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항상 살아 계시고 영원히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2023년을 저희에게 선물로 주시고 하나님과 함께 한걸음한걸음 디뎌올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영원히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고, 소망이 되십니다. 하나님만을 바라며 살아가는 복된 인생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인생은 덧없이 지나갑니다. 우리에게 하나님 아버지가 계시지 않고, 천국의 소망이 없다면 마른날의 달팽이처럼 쇠하여 갈 것입니다. 하지만 어둠 속의 빛이 되시고, 죽음의 늪에서 생명의 밧줄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경배하며 찬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하나님과 동행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앞에 나아갈 때 우리의 의가 아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의로 나아가려 합니다. 오늘도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마음과 영혼에 주의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인도하신 에베셀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힘으로 걸어온 것 같고, 나 홀로 지나온 것 같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셨습니다.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의 붙드심으로 2023년도 무사히 잘 지나왔음을 감사드립니다. 뒤돌아보면 아쉬움도 많고, 아름다운 추억도 많지만 이제 모두 과거 속으로 흘려보내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 해를 보내면서 잘못된 방법으로 배운 것들이나 몸에 배인 그릇된 습관들을 모두 흘려보내기를 원합니다. 옛사람의 악취나, 바르지 못한 생활 습관을 모두 버리고 다시 새사람을 입고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한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거듭난 자가 되었었다면 성령을 따라 행하고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인생이 되게 하소서.

 

예배 후에 한 해를 결산하고 내년을 계획하는 공동의회 / 사무총회가 있습니다. 교회 살림의 전반을 살피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에게 복을 주시가 한 해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을 위하여 최선을 다한 제직들과 일꾼들에게 은혜를 더하사 하늘의 상급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예배가 하나님께 상달되는 예배되길 원합니다. 찬양대의 찬양이 하늘 보좌에 올려지게 하시고, 우리의 고백이 하나님의 귀에 들려지게 하소서. 온전히 하나님만을 바라며 높이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