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대표기도문 2월 셋째주

샤마임 2021. 2. 17.
반응형

수요예배대표기도문 

2021년 2월 셋째주

 


1. 찬양과 경배


자비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폭설이 내리는 가운데 저희를 주의 전에 모이게 하시고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나온 시간도 하나님의 것이며, 오늘도 내일도 여전히 하나님의 것임을 압니다. 마음을 모아 주님을 예배하오니 주님 영광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2. 회개와 자백

 

하나님은 모든 시간의 아버지시며, 모든 역사의 주관자이십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을 붙드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한 삶으로 변화 시켜 주시기를 원합니다. 일상의 하나님의 은혜인데도 우린 우리의 것인 양 마음대로 행동하며 소비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이 시간 주님을 기대하며 바라보오느냐고 당신의 은혜가 우리의 심령과 영혼 속에 가득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3. 주님을 기쁘게하는 교회 되게 하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을 기쁘게 하는 교회 되길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교회 지탄을 받으며 비방을 받고 있습니다. 바르지 못한 신앙관으로 인해 많은 하나님의 교회를 어려움에 빠뜨리는 어리석은 교회들이 사라지기를 원합니다. 바른 신앙과 바른 믿음 안에서 살아가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삶으로 실천하며 살아가는 모든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 속에 주의 권속들을 기억하사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는 이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4. 주님의 인도를 신뢰하게 하소서.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저희 교회를 붙드심을 믿습니다. 어떤 어려움과 환경 속에서도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의 돌보심과 인도하심을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다윗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날 때 주의 지팡이와 막대가 자신을 보호함을 믿고 찬양 드렸습니다. 우리 또한 다윗처럼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든든하게 주님을 신뢰하며 따라가게 하옵소서.

5. 복음의 빚진 자로 살게 하소서.

 

복음의 빚진 자의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이 지역에 아직도 주님을 알지 못해 죽어가는 수낳은 영혼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저희는 하나님을 알고 예수님을 믿으며, 복음과 생명의 능력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희들이 이 지역 속에서 복음의 빛을 비추고, 생명의 말씀을 증거하는 복음의 빚진 자의 삶을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복음을 전할 때 성령께서 함께 하사 지혜롭고 은혜로운 말이 나오게 하시고, 부족하지만 저희의 증언을 통해 그들이 감동 받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6. 교회의 가정들을 지켜 주소서.

 

○○교회에 속한 가정들을 지켜 주옵소서. 주님을 모시고 살아갈 때 그 어떤 가정보다 화목하게 하시고, 사랑이 넘치게 하시며 주님의 능력이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부부가 믿음으로 주님이 사랑하듯 사랑하며 섬기게 하소서. 주의 말씀 안에서 자녀들이 양육 받고 온 가족이 하나님을 섬길 때 하늘의 평화와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7. 예배 중에 은혜를 주소서.

 

예배 가운데 큰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듣는 저희들도 믿음으로 아멘하기를 원합니다. 자신에게 필요하고 좋은 말만 들으려하지 않고 모든 말씀을 가감 없이 듣고, 순종하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날마다 말씀을 붙들고 연구하고 기도하는 목사님께 성령의 지혜와 능력을 더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 성도들이 회복되며, 순종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큰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며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