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삼위일체 주일, 호국보훈의 달

샤마임 2020. 6. 4.
반응형

6월은 여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한 계절이 끝나고 새로운 계절이 시작됩니다. 새로움을 주시는 하나님게 감사합니다. 특히 6월 첫주는 절기상 삼위일체주일입니다. 또한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삼위일체 하나님께 감사하며 경배드립시다. 이 나라를 지키시고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주의 성실하신 사랑과 긍휼로 말미암아 새로운 한 달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시다.

6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삼위일체 주일, 호국보훈의 달


영원토록 찬양받으실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 드립니다. 오늘도 높으신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에게 6월을 허락하시고, 다시 살아갈 힘과 믿음을 주셨사오니 영원토록 하나님을 찬양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섭리와 간섭을 통해 만물은 새힘을 얻고 하루하루 살아갑니다. 오늘도 그 주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어찌 이곳에 나와 예배할 수 있겠습니까? 오늘도 고개 숙여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시옵소서.


여름이 시작되는 유월이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교회가 한 마음으로 뜨겁게 주님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6월 첫 주일은 삼위일체 주일입니다. 유월은 성령 안에서, 성령과 함께, 성령을 따라 살아가는 한 달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온 성도들이 성부 하나님의 깊으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하게 하옵소서. 성자 예수님의 순종과 대속의 희생을 믿음으로 받고 날마다 십자가를 지고 따라가게 하옵소서. 우리 마음에 가운데 성령의 임재를 느끼며 날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유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최빈국이었던 대한민국이 세계를 주도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 또한 하나님의 은혜가 아닙니까? 육이오동란으로 인해 동족끼리 총을 겨누고 목숨을 앗아가는 고통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랑의 주님께서 긍휼을 베풀어 주셔서 이 나라가 공산화되지 않고 믿음의 나라 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여, 이 나라를 다시 세워 주시옵소서. 경제적으로 부강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세계의 많은 나라가 부러워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믿음에 부요하지 못하며, 사랑에 부요하지 못합니다. 주님,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온 나라가 주님만을 예배하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주님을 높이며, 주님을 찬양하는 이들이 불같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주일학교가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 이 땅을 긍휼히 여겨 주셔서 다음 세대가 힘있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수고하는 교사들에게 새 힘을 주시고, 믿음 안에서 강건하여지며, 날마다 성령께서 주시는 지혜를 얻게 하옵소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갖게 하시고, 온전히 주님만을 높이는 교사들이 되게 하옵소서.


매 주일 교회를 섬기며, 예배를 위해 헌신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성가대와 찬양팀으로 섬기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마음 가운데 진정한 찬양이 울려지게 하시옵고, 온 맘으로 찬양할 때 하늘의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운전으로 식당봉사로 수고하는 이들도있습니다. 이름도 빛도 없이 수고하며 섬기는 이들이오니 그들의 헌신을 보시고 풍성한 은혜로 채워 주시옵소서.


이시간 말씀 전하실 목사님을 강건하게 하옵소서. 성령으로 충만케 하사 능력있는 생명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시고, 땅의 지혜가 아닌 하늘의 지혜를 전하게 하시고, 인간의 욕망이 아닌 하나님의 갈망을 증거 하게 하옵소서. 확신과 믿음으로 가지고 말씀을 선포할 때에 듣는 자들이 새 힘을 얻고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