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기도문 2024년 6월 둘째 주일

샤마임 2024. 6. 3.
반응형

6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오늘도 주님께 나와 예배하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2024년 6월 둘째 주일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도,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온전히 높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말로 다 할 수 없으며,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인간의 그 어떤 언어로도 다 표현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와 감사의 예배를 올려 드립니다. 복되신 주일을 저희에게 주셨사오나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옵소서.

 

인자하신 하나님, 지난 주간의 삶을 돌아보면 하나님 앞에 부끄러운 모습뿐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면서도 거룩하지 못하고, 주님을 사랑한다 하면서도 말씀을 따라 살지 못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오늘 주님께 간구하오니 모든 죄악들을 당신의 등 뒤로 던져 주기고, 깊은 바다에 던져 주소서.

 

대한민국을 사랑하시고. 이 나라와 백성을 사랑하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사정을 아시고, 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 이 나라 하나님의 나라 되게 하옵소서. 모든 국민들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갖게 하시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을 알고 늘 감사와 찬양을 올려 드리기를 원합니다.

 

대통령을 위시하여 모든 국회의원들과 국가공무원들이 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공의와 정의를 행하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타협과 협치를 이루어야할 정치가 갈수록 반목과 대치의 상황으로 몰리고 있습니다. 한 국민으로서의 흔들거리는 정치 세계를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진정으로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뜻에 따라 주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6월을 맞이하여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하여 목숨을 바친 호국선열들을 기억하게 하시고, 진심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자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아름다운 대한민국에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이 넘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의 입술을 붙드시고 하나님의 사랑이 충만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